LOADING.

Razer의 트리플 스크린 노트북, Project Valerie는 PC 게이밍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

원문 기사 : http://www.mirror.co.uk/tech/razer-project-valerie-triple-screen-9574981
Razer Project Valerie is the triple-screen laptop that promises to take PC gaming to the next level – Mirror
2016-01-06, by Luke Edwards


Razer, 이 게이밍 하드웨어에 특화된 기업은 노트북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선보였다. Razer의 Project Valerie 노트북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트리플 스크린을 갖추고 있다. 이 아이디어는 게이밍과 작업 중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는 아주 많은 양의 공간을 갖춘 몰입도 높은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.

그 결과는 세 개의 17.3인치 4K IGZO 스크린들이었는데, 이들은 일반적인 상태에서는 스택처럼 일렬로 쌓여 있다. “몰입 모드”로 진입할 때, 이 스크린들 중 두 개가 양쪽으로 자동으로 펼쳐지며 단단한 알루미늄 힌지가 이들을 고정시킨다.

1
이 고해상도 스크린들은 총 12K 해상도, 그러니까 11520 x 2160 해상도를 제공한다.
이 모든 공간을 채우기 위해서는 아주 많은 양의 그래픽 처리능력이 필요하지만, 이 노트북 안에는 강력한 NVIDIA 지포스 GTX 1080 GPU가 들어 있어 네이티브로 NVIDIA Surround를 지원한다.

이것들이 그렇게 미래적이지 않아보일 수 있더라도, 이 노트북은 또한 1600만 컬러 조명으로 멋지게 빛난다. 여기에 더해 Project Valerie는 여전히 노트북 가방 안에 들어가는 수준이며, Razer에 따르면 일반적인 17인치 게이밍 노트북보다 그다지 두꺼운 편은 아니라고 한다.

2
이 제품이 배터리 수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이 스크린은 노트북에서 다량의 전력을 빨아들일 것으로 보인다. 더 두껍게 만들어 배터리를 추가하지 않는다면 전원 공급 장치로부터 전력을 향시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.
Project Valerie는 3,500파운드(주: 미화 $3699, 한화로 약 443만원)에 판매되고 있는 Razer Blade Pro 게이밍 노트북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, 때문에 우리는 이 트리플 스크린 버전의 제품이 얼마나 비쌀지에 대해 걱정스럽다.

댓글 남기기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
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